비전 및 경영전략

LX하우시스는 우리나라 최대 규모의 건축장식자재 기업이자 자동차소재부품 및 고기능소재 기업입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친환경 에너지 세이빙 제품에서부터 머무는 공간을 장식하는 인테리어 자재, 자동차 원단 및 경량화 부품 등 움직이는 공간까지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생활 공간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합니다.

비전

LX하우시스는 "자연을 닮은, 사람을 담은 행복한 생활공간을 만듭니다." 라는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친환경·에너지 절감형 소재와 제품을 제공하고, 아름답고 인간 친화적인 디자인을 강조한 공간을 지향해 미래 공간의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는 의미입니다. 어떠한 경우라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생활공간을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LX하우시스는 Eco-Friendly, Energy Saving, Human-Friendly의 세 가지 고객가치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소재 다각화를 통한 친환경 소재를 공급함으로써 Eco-Friendly를 추구하고 있으며, 단열성능이 뛰어난 창호, 고성능 단열재 및 자동차 경량화 부품 등으로 에너지 성능을 향상시킴으로써 Energy Saving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간친화적 디자인을 통해 생활가치를 높이고, 고객 접점 확대를 위한 유통혁신 등의 활동을 통해 Human-Friendly를 실현해가고 있습니다.

Nature
Turning Nature into Living Space
친환경 소재 공급, 에너지 성능 향상 등 자연과 어울리는 공간을 통해 고객의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을 지향하겠습니다.
Eco-friendly
소재 다각화를 통한 친환경 소재로 전환 (친환경 제품/소재 확대)
Energy Saving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 하는 System & Solution
(고품질 창/Green Car 소재)
Human
Embracing People
아름다운, 감성적인, 인간 친화적인 디자인을 통해 생활의 가치를 높이고 미래 생활공간의 트렌드를 선도하겠습니다.
Human-Friendly
신뢰와 감동을 주는 고객 접점 강화 (Brand Power 증대,유통 혁신)
Space
Inspired Living Space
고객이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생활공간을 만들겠습니다.

핵심가치

LX하우시스는 경영철학과 비전을 실천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감수성’, ‘개인 강점에 기반한 팀워크’, ‘세계 수준의 전문성’, ‘창의와 자율에 기반한 도전성’의 네 가지 핵심가치를 이해관계자와 공유하고 있습니다.

고객에 대한 감수성
  • 고객의 요구와 시장의 변화에 공감
  • 고객의 잠재 Needs/Wants까지 실현
개인 강점에 기반한 팀워크
  • 자신감/긍정적 생각/개성
  • 20~30대 미래 세대들이 즐겁게 일하는 회사
  • 개인의 강점과 다양한 융합
세계 수준의 전문성
  • 고객으로부터의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인정
  • 세계 최고 수준의 회사와 경쟁
창의와 자율에 기반한 도전성
  • 전문적 지식에 기반/창의가 발휘될 수 있는 환경
  • 스스로 자기개발/의사결정에 책임을 지는 환경

경영전략

LX하우시스는 소재 및 해외 사업 확대, 국내 사업 경쟁력 강화를 통해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건축장식자재 사업 부문은 친환경 소재 사업, 유통 및 제품 차별화 기반 국내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자동차소재/산업용필름은 시장·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R&D 및 솔루션 역량을 통해 수익성과 확고한 경쟁력을 갖출 예정입니다

친환경 소재
사업강화

R&D 기반
압도적 제품
경쟁력 확보

국내 B2C / B2B
유통 경쟁력 강화

해외 사업
성장 가속화

글로벌 일등
제조 역량확보

챗봇 바로가기